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검색  
현재 위치
  1. Jw Art Gallery
  2. Media
  3. ART TECH NEWS

ART TECH NEWS

게시판 상세
지웅아트갤러리, 조선일보 주최 ‘소비자가 선택한 2021 최고의 브랜드’ 2년 연속 수상

산수설계프로젝트, steel frame acrylic pipe steel pipe acrylic film UV film crystal resin 71x56x100cmSHIN YE JIN 신예진


산수설계프로젝트, Shin Ye Jin, steel frame / acrylic pipe 71*56*100cm



1:1 매칭 ‘아트테크’ 플랫폼 ‘지웅아트갤러리’가 조선일보가 주최하는 ‘소비자가 선택한 2021 최고의 브랜드’ 아트테크 부문에서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아트테크(Art-Tech)는 예술 작품을 이용한 색다른 재테크로 미술과 재테크를 결합한 현물자산 플랫폼이다. 

유능한 작가들의 그림이나 디자인 가구, 판화, 공예품 등의 미술 작품을 지웅(JW)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예술 작품에 투자, 수익을 창출하는 방식이다. 지웅아트갤러리는 역량 있는 작가들을 발굴하고 그들이 잠재력과 가능성을 펼치도록 유도해 작가와 함께 미술계를 활성화해 나가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지웅아트갤러리는 아트테크 1대1 매칭 상담 서비스를 진행함에 따라 개인의 취향에 부합하는 미술 작품을 수집함과 동시에 수익창출과도 자연스레 연결될 수 있도록 운영시스템을 지원한다.

지웅아트갤러리 관계자는 “작가와 함께 국내 미술계를 활성화해 나가는 것이 지웅아트갤러리가 꿈꾸는 미래”라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대중들이 미술 작품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서고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


2021-10-27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