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아트테크의 혁신 JW그룹 ' 지웅아트갤러리 '
작성자 지웅아트갤러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9-23 15:11:3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2

NV21-4_Untitle_oil_on_canvas_40_108x78RHEE KWANG BOK 이광복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Jw그룹 계열사 지웅아트갤러리는 국내 최대 자본금을 자랑하는 회사인만큼 시장에 큰 변화를 주고있다.



미술재테크라는 새로운 페러다임을 고객들에게 제시해주며,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하여 상류층뿐만 아니라, 미술품에 관심이 많은 일반서민들에게도 인기를 얻고있고, 현물에 투자하는 재테크다 보니 원금보존 안정성이 보장되는 부분이 지웅아트갤러리의 가장 큰 이점이다.

미술품은 '지웅아트갤러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지며 한국미술협회의 정식 검증을 거친 작가의 작품을 구매 한다.



또한 위탁운영을 통해 수익금이 매월 지급되는 방식이며, 수익금은 저작권, PPL, 전시회수익, 이미지사용료 등으로 볼 수 있다.



주목해야 할 점은 장기적 투자로 수익을 내는 방식이 아닌, 1년 단위 재계약 또는 매입 방식이라는 점이다. 구매1년후 재판매를 통한 현금유동화가 가능한 점을 기억해야 하겠다.

은행과 투자회사들의 수익을 위한 재테크들이 많은 시대인 요즘, 안전하게 고수익률을 기대해 볼만한 상품임과 동시에 미술작품에 대한 이해와 가치를 더 하는 재테크 상품 또한 눈여겨 볼 점 이다.



자세한 내용은 '지웅아트갤러리'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출처 : 대한금융신문(http://www.kbanker.co.kr)

















첨부파일 NV21-4_Untitle_oil_on_canvas_40_108x78.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