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GALLERY NEWS

GALLERY NEWS

GALLERY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지웅파인아트, 스킬펜싱클럽 후원 협약
작성자 지웅아트갤러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5-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48






지난 3월 25일 (주)지웅파인아트(이하 지웅)는 스킬펜싱클럽과의 후원 협약식을 개최하였다. 

갤러리가 스포츠클럽을 후원하는 경우는 매우 드문 사례로 지웅의 정성균 대표는 스킬펜싱클럽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평소 운동에 관심이 많던 정대표는 처음에는 펜싱이 단순히 멋진 종목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취미삼아 가볍게 시작했지만 막상 해보니, 그 어느 운동보다 기술적으로나 체력적으로 상당한 에너지를 요구했다고. 강도가 높아질수록 오히려 더욱 재미있었다고 한다. 

 

2021년 도쿄울림픽 이후 펜싱의 인기는 정점에 달했다. 선수들의 뛰어난 기량 뿐만 아니라 그들의 세련되고 신사적인 매너를 좋아하는 팬들이 많아진 것. 이를 반영이라도 하듯, 최근 TV 드라마 소재로도 등장했다. 

 

정대표가 후원한 스킬펜싱클럽은 갤러리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다. 그는 틈날 때마다 이곳을 방문했고, 덕분에 한동진 감독과 그곳에서 훈련하고 있는 선수들과 친해지면서 클럽 소속인 김승현 선수가 청소년국가대표에 선발되었다는 소식을 접했다. 펜싱팀 창단이 꿈이라는 정대표는 선수들이 기량을 제대로 펼칠 수 있도록 클럽에 후원의 뜻을 전했다. 

 

이번 후원을 통해 정대표는 펜싱계에 지웅파인아트의 이름이 널리 알려지길 기대하며, 본격적인 팀 창단 이후에는 펜싱의 대중화와 대한민국 펜싱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출처 : 데일리경제]

 

2022-04-14


첨부파일 KakaoTalk_20220512_175033116_02.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